I.M.T art 프리미엄 명화 - 사과와 오렌지/세잔












화가/제목
세잔 / 사과와 오렌지
소장처/제작년도
파리 오르세 미술관 / 1895~1900
명화 해설
조화롭고 완성도 높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세잔 정물화의 대표작이다.

피카소를 비롯한 여수파, 입체파 화가들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친 폴 세잔의 정물화는 미술의 역사에서 매우 독특하면서도 중요한 의의를 지니고 있다. 카몽드 콜렉션에서 오르세미술관으로 오게 된 이 작품은 세잔의 정물화 가운데 가장 화려함을 자랑하는 작품 중 하나로 바로크적인 구도를 지닌 세잔 만년의 정물화를 대표하는 작품이다.

쿠션이 있는 긴 의자에 천을 늘어뜨렸고, 몇 장의 냅킨을 깔아서 그 위에 도자기와 과일을 배치한 구도로서 물체가 당장 굴러떨어질 것만 같으나, 불안정감은 없으며 오히려 화면이 생동감을 보여 주고 있다. 쉽게 감흥이 오기 어려운 정물화임에도 사과와 오렌지 그 외 조연이 되는 다른 정물들과의 절묘한 연출로 고급스럽고 드러내지 않는 은은한 멋을 뿜어 내는 원숙한 경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제품명
I.M.T art 프리미엄 명화
제품규격
프리미엄명화 소 / 그림사이즈 : 53 × 41cm / 가격 : 340,000원
골드
실버
월넷골드
골드슬림
67 × 55cm
69 × 57cm
69 × 57cm
57 × 45cm
프리미엄명화 중 / 그림사이즈 : 73 × 56cm / 가격 : 510,000원
골드
실버
월넷골드
골드슬림
87 × 70cm
89 × 72cm
89 × 72cm
77 × 60cm
프리미엄명화 대 / 그림사이즈 :100 × 77cm / 가격 : 720,000원
골드
실버
월넷골드
골드슬림
114 × 91cm
116 × 93cm
116 × 93cm
104 × 81cm
제품구성
캔버스천 + 원목 액자틀 + 고급 원목 액자
※ 이 제품을 포함하여 캔버스에 제작되는 모든 명화는 유리를 끼지 않습니다.
상품특징
원작의 마띠에르 (돌출감) 까지 재현해낸 레플리카 명작

캔버스천위에 고해상도 오리지널 이미지를 사용 명화를정교하게 프린팅 한 후 그 위에 특허기술인 Dry&Handicraft 리터칭 기법을 적용, 표면에 유화 특유의 돌출감(마띠에르)을 재현, 사실감을 극대화 한 기법으로 제작된 고급 제품입니다.


왜, I.M.T art 프리미엄 명화인가...?
원작이 아닌 복제화 그림에도 레벨은 존재합니다.
기술적인 노하우와 열정이 없이는 세계의 명작이라 일컽는 명화의 감동을 담아낼 수 없습니다.
1. 레플리카 제작의 가장 기본베이스 - 초고화질의 원본데이터 사용
2. 국내유일의 특허기법 Dry & Handicraft 리터칭 기술 적용
3. 각 매스컴의 찬사를 받아온 최고의 레플리카

가정이나 사무실, 업소등에 설치되면 분위기를 완전히 변화시켜 주며 품격높고 세련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줍니다.
또한 선물용으로도 최고의 가치를 발휘합니다.
명화 매니아로서의 구매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시는 것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로써도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또한 집들이, 결혼, 생일, 기념일 등등 일년동안 선물하실 일이 무척 많으시죠?
이제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아이엠티아트의 명화를 선물하여 보세요.
시중에서 흔히 보여지는 단순한 복제화가 아닌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 아이엠티아트 세계명화는 드리는 분이나 받는 분께 고품격의 감동을 선사 할 것입니다.
※ 원하시는 작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명화몰 상단 좌측의 작품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사이즈외의 별도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은 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본 제품은 규격화작업으로 인해 실제 원작에서 부분적으로 약간씩 트리밍 되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 상태 및 조명 등에 따라 실물과 사진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닫기 맨위로